‘기업 계약서’는

 회사설립을 준비하는 단계부터 회사가 존립하는 마지막 순간까지 끊임없이 체결되는 기업의 혈액과도 같은 것입니다.

 기업은 ‘계약’을 통해 매출을 올리고, 회사의 성패는 ‘계약 체결’ 여부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러나 때로는 계약서를 잘못 작성하여 회사에 엄청난 손해를 입히기도 하고, 회사의 존립을 위태롭게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더욱 전문변호사에 의한 ‘계약서 검토’가 중요합니다.

중소기업이 자사 제품을 공급하는 경우는 중소기업의 입장에서는 매우 중요한 계약이므로 계약서 작성시 꼼꼼한 검토가 필요합니다.물품공급계약서에는 물품의 인도·인수 조건, 납기지연시 지체보상금, 물품의 검수 및 대금지급 방법 등에 대해 규정하여 추후 분쟁을 예방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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